본문 바로가기

+

뉴스킨 에스테라 콜라겐 증정 이벤트 어버이날, 스승의날, 가정의날 선물로 좋겠네요...


뉴스킨 에스테라 콜라겐 증정 이벤트 어버이날, 스승의날, 가정의날 선물로 좋겠네요...


지금 뉴스킨에서 에스테라 행사하네요....에스테라 패키지 구매시 콜라겐을 선물로 준다고해요...저도 콜라겐 먹어봤는데요...정말 맛나요...


아래 뉴스킨 GWP 쇼핑몰에서 구매시 혜택이 많네요...

소비자가 대비 최대 40%할인, 회원가입시 15,000원 할인쿠폰 3장 주네요...


GWP 뉴스킨 쇼핑몰 회원가입 : ns88.mynuskin.co.kr



에스테라Ⅰ 러브 패키지

EsteraⅠ Love Pkg (KO)

구매하기 >

상품이미지

영양·기능정보
    • 감마리놀렌산: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 철분: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에스테라Ⅱ 감사 패키지

EsteraⅡ Thanks Pkg (KO)

구매하기 >

상품이미지

영양·기능정보
    • 회화나무열매추출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아래 뉴스킨 사장님께 전화해 보세요...친절하세요~


010.4754.3585 (카톡 : iotcg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