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무 쇼핑몰 정말 싸긴 싸네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제품 구매하기 부담인데...

최근 테무라는 쇼핑몰을 발견했어요!!!

 

테무 쇼핑몰 바로가기 >>>>>

 

Temu | Shop for Clothing, Shoes, Jewelry, Beauty & More

Make Temu your one-stop destination for affordable items, perfect for home decor, electronic, pet supplies, sports and toy selections. Wholesale price anytime!

www.temu.com

 

 

이렇게 예쁜 티셔츠가 테무에서 ...6천원대라니...대박!!!

 

국내 제품은 해외에서 들여와서...중간 마진이 붙어서 비싼데요...

테무는 아무래도 직구를해서 그런지...싸네요!!!

 

앞으로 종종 테무를 이용해야겠어요!!!

 

2024.07.25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선풍기 할인 구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선풍기 모아봤어요!!!

 

선풍기 할인 구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선풍기 모아봤어요!!!

선풍기 할인 구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선풍기 모아봤어요!!! 아~~~ 장마가 거의 끝나고 있는데...무더위의 진정한 시작인가요!!!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선물기 모아봤어요!!! https://link.coup

tradekorea.tistory.com

2024.07.24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에어콘 (에어컨) 시원하게 할인 구매하는 방법

 

에어콘 (에어컨) 시원하게 할인 구매하는 방법

에어콘 (에어컨) 시원하게 할인 구매하는 방법 장마 끝나면 이제 진짜 핵여름의 시작이겠죠!!!여름 시원하게 지내기 위해서 에어컨 필요하신 분들께 정보드려요! 저렴한 에어컨 찾아서 공

tradekorea.tistory.com

2024.07.23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LG 그램 360 너무 좋네요! 노트북 할인 구매, 싸게 사는 방법

 

LG 그램 360 너무 좋네요! 노트북 할인 구매, 싸게 사는 방법

LG 그램 360 너무 좋네요! 노트북 할인 구매, 싸게 사는 방법 몇 년 만에 노트북을 구매했어요!여기저기 가격이랑 스팩을 확인하고LG 그램 360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무게도 가볍고

tradekor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