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프트팩(괴물팩) 하는 방법, 뉴스킨 할인쿠폰 주는 쇼핑몰 좋네요~~~

리프트팩(괴물팩) 하는 방법, 뉴스킨 할인쿠폰 주는 쇼핑몰 좋네요~~~

 

지인 소개로 피부좀 관리할려고 리프트팩을 사서 했봤어요~~~

 

액체와 가루가 있는데요. 적당히 섞어서 요플레? ㅎㅎ 처럼 만들면 되요.

그걸 얼굴에 바르면 서서히 말라요!!! 그리고 얼굴을 완전히 쪼여주는데요..

한 10분정도 있다가 세안하면 되세요.

 

이게 쪼여주면서...얼굴을 못생기게 만드는데요..ㅎㅎ 그래서 괴물팩이라고도 하나봐요...

 

gpdhr75.mynuskin.co.kr/sales/product/detail/18110262

 

페이스 리프트 팩

 

gpdhr75.mynuskin.co.kr

 

 

이렇게 요플레? 처럼 되는데요...이걸 발라주면 되요...

처음하시면 얼굴이 금방 당기는 느낌이들수 있는데요....저는 그 느낌이 좋더라구요!!

 

아래 뉴스킨 쇼핑몰에서 신규가입하면 할인쿠폰이 나오는데요.

지인께서 알려줘서 구매했어요!!!

 

신규회원 할인쿠폰 주는 뉴스킨 쇼핑몰

회원가입하기 > gpdhr75.mynuskin.co.kr/member/signup/join#signUp

 

회원가입

JOIN NU SKIN 생기 넘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혁신적인 제품, 훌륭한 사업 기회와 선의의 힘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뉴스킨 코리아로 오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회원가입하기

gpdhr75.mynuskin.co.kr

참,..궁금한거  있으시면 아래 뉴스킨 사장님께 여쭤보세요...친절하게 잘 알려주세요~ ^^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관련글

 

2021.04.27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호주, 대만, 홍콩, 프랑스, 러시아 등 해외에서 뉴스킨 제품 정품 구매하는 방법

 

2021.04.26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유스스팬3 소개해드렸는데 정기구매로 15% 할인해서 잘 드시고 계시네요

 

유스스팬3 소개해드렸는데 정기구매로 15% 할인해서 잘 드시고 계시네요

유스스팬3 소개해드렸는데 정기구매로 15% 할인해서 잘 드시고 계시네요 유스스팬3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소개하고 있는데요. 저희 어머니도 벌써 6년째 저와 함께 드셔요! 대만

tradekorea.tistory.com

2021.04.23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뉴스킨 개인 쇼핑몰 개설 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무료 쇼핑몰 창업, 1인창업, 투잡, 부업, 직장인 투잡

 

뉴스킨 개인 쇼핑몰 개설 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무료 쇼핑몰 창업, 1인창업, 투잡, 부업, 직장

뉴스킨  개인 쇼핑몰 개설 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무료 쇼핑몰 창업, 1인창업, 투잡, 부업, 직장인 투잡 뉴스킨 제품을 소비만하고 있어는데요. 갈바닉, 바디바 또 유스스팬도 먹고

tradekorea.tistory.com

2021.03.17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미국에서도 뉴스킨 제품 싸게 살 수 있어 좋네요...지인께 감사해요~~~

 

미국에서도 뉴스킨 제품 싸게 살 수 있어 좋네요...지인께 감사해요~~~

gpdhr75.mynuskin.com/content/nuskin/en_US/mysite/mysite-home.mysite.html My Site Home Discover the best you with these innovative products. gpdhr75.mynuskin.com 미국에서도 뉴스킨 제품 싸게 살 ..

tradekorea.tistory.com

2021.03.13 - [분류 전체보기 - View All] - 대만에서 뉴스킨 제품 구매하는 방법, 해외에서 뉴스킨 구매하는 방법

 

대만에서 뉴스킨 제품 구매하는 방법, 해외에서 뉴스킨 구매하는 방법

대만에서 뉴스킨 제품 구매하는 방법, 해외에서 뉴스킨 구매하는 방법 개인적으로 대만에서 조금 살았던적이 있는데요 대만 정말 너무 좋아요. 코로나 끝나면 꼭 놀러가고 싶네요~~^^ 지인

tradekor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