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정보 Blog/무역 온라인

미국 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마케팅 활용사례와 시사점, 페이스북, 트위터, facebook, twitter

미국 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마케팅 활용사례와 시사점, 페이스북, 트위터, facebook. twitter

최근 Twitter, Facebook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가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사용시간과 사용자 수에서 이메일을 앞지른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은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고객과의 친근한 소통, 저비용 고효율의 장점을 지닌 SNS 마케팅의 효과를 미국 기업의 활용사례를 통해 살펴본다.

아래는 본문 요약 내용입니다.

I. 미국 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사용 동향
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마케팅전략의 장점 및 단점
Ⅲ. 주요 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활용사례
Ⅳ. 시사점

자료 다운 받기 >>>

[출처 = KITA 국제무역연구원]

[추천글]
내가가입한사이트 한번에 조회하는 방법
디지털사진인화 배송 이렇게 빠를수가? 가격감동, 배송감동 사이트 리뷰
온라인 면세점에서 루이비통, 구찌, 샤넬 구입방법, 신라면세점, 워커힐 면세점,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