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친절한 보험 상담사와의 전화로 노후대비 공부했네요. 건강보험, 연금저축, 재테크, 의료실비

친절한 보험 상담사와의 전화로 노후대비 공부했네요. 건강보험, 연금저축, 재테크, 의료실비

어제 인터넷 서핑하다 보험 상담 신청을 했는데요. 방금전 보험 상담사 누님한테 전화가 왔네요.

그냥 궁금한 부분 물어볼려고 신청했는데..생각보다 전화가 금방왔어요. 보험들라고 권유 많이 할거 같았는데...그냥 중요한 부분 알려주시고. 제가 궁금했던 질문에 하나하나 친절히 답변해주시더라구요.

사실 그냥 상담 신청만 했지..보험 가입을 할려고 했던건 아니라서 ..조금 미안도 했지만 암튼..궁금한 사항을 많이 불어봤습니다.

보통 납입금에 적용되는 변동금리는 월 단위로 변하는데...제가 상담 신청한 보험은 연단위로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예를들어 10년이면 보통 보험들은 120번 금리적용이 변화하지만 그 보험은 10년동안 10번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뭐...유리한 부분이 있을거  같더구요...아무튼 약 5분간 대화했지만 이번 기회에 보험에 대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제가 보험 상담을 신청했던 곳 >>>

[관련글]
고물가 시대 보험료를 절약하는 6가지 노하우
고유가 시대 자동차 보험료 줄이는 10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