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미스파 대박이네요!!! 너무 좋아요!!! 뉴스킨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


루미스파 대박이네요!!! 너무 좋아요!!! 뉴스킨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


지금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쓰고 있는데요....완전 대박이네요!!!


저는 감히 루미스파를 미켈란젤로의 조각칼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만큼 루미스파를 쓰고 제가 느끼기에 제 얼굴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고 느끼고 있어요!!!



체험을 안해보신분들은 느낄수 없을꺼에요..

어떻게 클린징을 하면서 피부 피트니스 효과까지 되는지....


정말 좋은것은 루미스파가 스마트 하다는거죠

빨리 움직이거나 압력을 줘서 움직이면 기기가 '윙~~~' 하면서 경고음을 줘요...

사용자가 제대로 잘 사용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느낌요!



충전기로 너무 깔끔요!!!

한번 충전하면 1주일 정도 쓴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 이상을 쓰는 느낌요!!!



결론!!!

얼굴 달린 사람들은 루미스파를 다 쓰셔야 한다는!!!


루미스파 체험이나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뉴스킨 사장님께 연락해보세요!

정말 완전 완전 친절하세요!!! ^^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뉴스킨 제품 소비자가 대비 30% 할인쇼핑몰

 할인쿠폰 15,000원~20,000원 3장 증정!!!!

ns88.mynusk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