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가입한사이트 한번에 조회하는 방법, 명의도용방지, 해킹방지, 개인정보, 주민등록번호, Siren24, 사이렌24

내가가입한사이트 한번에 조회하는 방법, 명의도용방지, 해킹방지, 개인정보, 주민등록번호, Siren24, 사이렌24

블로그를 시작하고 블로그 홍보를 위해서 여기저기 새로운 사이트게 가입하다보니 내가 어떤 사이트에 가입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해지고 혹시나 내 개인정보에 노출과 도용에 대해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단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직접 실험을 해봤습니다.


가입사이트 조회서비스로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웹사이트 이용내역 확인'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그동안 제가 가입했던 사이트가 나옵니다. 즉, 제가 회원가입을 위해서 제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한 사이트들이 결과로 나오는거죠.

저는 2001년부터 2009년까지 총 106건의 주민등록번호가 사용된 사이트가 나오더군요. 하나하나 살펴보니 특별히 명의도용된 곳은 없는거 같아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어떤 사이트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했는지 궁금 할 때 매우 유용할거 같습니다.
(내가가입한사이트 확인해보기)


제가 얼마전에 목과 허리 MRI를 찍었어요. 검사비가 무려 70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병원비 의료실비 보험에 관해서 상담을 해준다는 사이트가 있어서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하고 상담신청했습니다. (상담신청 받은 곳 확인하기)

그런데 개인정보를 입력하자마자 휴대폰으로 문자가 왔습니다. 그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실명확인이 이루어졌다고요.


위 그림은 제가 상담신청 받은곳 입니다. 명의도용 안심이 되더군요. 내가가입한사이트 궁금하시고 명의도용 방지와 같은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할거 같습니다. (내가가입한사이트 확인해보기)

명의도용방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