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정보 Blog/무역 박람회

2010 서울 기프트쇼 관람기, 상품소싱, 신상품, 아이디어상품, 박람회, 전시회, 무역, 수입, 수출, 판촉물, 선물, 홈쇼핑, 쇼핑몰


2010 서울 기프트쇼 관람기, 상품소싱, 신상품, 아이디어상품, 박람회, 전시회, 무역, 수입, 수출, 판촉물, 선물, 홈쇼핑, 쇼핑몰

지인이 이번 서울 기프트쇼에 참가를 하여 다녀왔습니다. 이번 기프트쇼에서는 생각보다 좋은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재 진행중인 인도네시아 홈쇼핑 업체에 소개할만한 몇 가지 제품들을 소싱할 수 있었습니다.


락앤락이나 글라스락같은 밀폐용기인데 소재가 스테인레스라고 합니다. 가격은 글라스락보다 조금 비싸구요.


피톤치드향을 이용한 휘산기입니다. 타업체의 피톤치드 휘산기보다 크기가 훨씬 작고 아담합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캐릭터 손난로입니다. 전자렌지에 약 30초 데우면 1시간동안 열을 낼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팩형 손난로보다 느낌이 훨씬 좋습니다. 단점은 전자렌지에 데워야 한다는 점. 가격은 5천원입니다.


캐릭터 손난로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제품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이름은 잊어먹었습니다. 세라믹 칼입니다. 용도는 종이 자르기.


야채나 과일 깎는 도구 있습니다.


싱가포르 디자이너가 만든 디자인 상품입니다. 간만에 영어회화 신나게 했습니다.


CJ에서 방송하고 있는 후라이팬입니다. 해피콜 후라이팬보다 잘 나간다고 하는데요.


세라믹 소재를 이용한 세탁볼입니다. 90% 이상이 해외 수출이라고 합니다. 세제가 없어도 세탁볼 2개만 넣으면 3년동안 친환경적으로 빨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치캔 아이디어 상품과 포크와 스푼입니다. 포크와 스푼의 가운데 자석이 있어서 한번에 정리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