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파마넥스, 뉴스킨, 러닝큐 제품으로 캐쉬백(캐시백) 5% 매달 통장으로 현금으로 챙겨받아요! 똑똑한 소비 재태크! 직접판매 회사 회원가입! (캐쉬백이란,캐쉬백 체크카드,신한카드 캐쉬백,sk캐..




파마넥스, 뉴스킨, 러닝큐 제품으로 캐쉬백(캐시백) 5% 매달 통장으로 현금으로 챙겨받아요! 똑똑한 소비 재태크! (캐쉬백이란,캐쉬백 체크카드,신한카드 캐쉬백,sk캐쉬백,t멤버쉽 캐쉬백,티멤버쉽캐쉬백,애니캐쉬백,ok캐쉬백,오토캐쉬백,자동차 캐쉬백,택배캐쉬백)

여러분은 소비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영어회화 수강 등 삶에 필요한 제품을 소비만하고 끝내시나요? 똑똑한 소비자는 유통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비자를 위한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여 캐쉬백까지 챙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건강기능식품은 파마넥스, 스킨케어 제품은 뉴스킨, 그리고 영어교육은 러닝큐를 사용하여 캐쉬백 5%를 챙기고 있습니다.

자, 그럼 어떻게 소비를하고 캐쉬백을 챙기는지 알아볼까요? ^^ 아주 간단합니다.


그전에 회사와 제품이 어떤지 알고 지나가는게 좋을거 같아서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아래 올려봅니다. 참고하세요~ ^^


제품가치의 5% 캐쉬백 받는 방법

1. 회원가입하기(뉴스킨) > (회원가입시 디스트리뷰터로 가입해야 5%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킨(Nu Skin) 회원가입 방법, 뉴스킨 제품 할인구매 방법


2. 뉴스킨 회원가입을 하면 KR3601053(요건 제 번호입니다. ^^) 과 같은 자신의 KR번호를 받습니다.


3.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회원가입시 여러분의 KR번호를 알려주세요.

그분들이 회원가입시 여러분의 KR번호를 후원자 번호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4. 여러분의 KR번호를 후원자 번호로 사용하여 회원가입한 분이 제품을 구매시 제품 가치의 5%가 여러분의 통장으로 매달 정산하여 들어옵니다.


제품가치는 어떻게 계산하나?

예를 들어 뉴스킨 쇼핑몰에 들어가 볼면요. 뉴스킨 쇼핑몰 바로가기 >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pv라고 써 있잖아요? 이게 제품의 가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에 가족분중에 한분이 여러분의 KR번호를 후원자번호로  사용하여 회원가입후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를 10개를 구입하시면 (pv = 242 x 10개 = 2,420) 전체 pv는 2,420이 됩니다. 여기에서 5%를 캐쉬백으로 여러분께 드린다는거죠. 


그러면 2,420의 5%는? = 2,420 x 0.05 = 121이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조금 이해가 안되시죠? 121원을 준다는건지???

121은 달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뉴스킨에서 정한 환율을 곱해서 원화로 여러분의 통장에 3.3%의 세금을 제외하고 입금해줍니다. 뉴스킨이 정환 환율로 계산하면 121은 142,780원입니다. 역으로 계산하면 환율을 얼마로 하는지 나오겠죠. ^^ 


소비자 캐쉬백 마케팅이 좋은 이유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여 제품에 만족을 하면 입소문을 낼것이고 이렇게 입소문을 잘 내주는 소비자에게 회사는 입소문 노력에 대한 일정부분의 대가를 소비자에게 돌려주니 회사와 제품만 믿을수 있다면 안할 이유가 없겠죠. 그래서 저는 뉴스킨 매니아 소비자로 시작하여 지금은 사업까지 하고 있는거구요. ^^


뉴스킨 캐쉬백에 대해서 그리고 사업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문의하기 >


+ 참고글

뉴스킨(Nu Skin) 회원가입 방법, 뉴스킨 제품 할인구매 방법

뉴스킨 후원자 번호란? What is the Sponsoring Distributor ID of Nu Skin?

뉴스킨(Nu Skin, 누스킨) 회원가입 방법

뉴스킨(Nu skin, 누스킨) 해외에서 회원가입, 구매방법, 구매가능 국가, 스폰서(후원자)아이디

피부 탄력 개선 도와주는 에센스! 에토신 성분 들어있는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고현정 피부 따라잡자!

안티에이징 기업 뉴스킨 사업의 보상 간단 설명 (취업, 아르바이트, 네트워크, 직접판매, Direct selling, 후원수당, Social business)

미국 PDR(의사처방참고서)에 등재된 파마넥스(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아세요? (가격, 라이프팩, 알스퀘어드, g3, 오메가3, 쇼핑몰, 회원가입, tra, tr90, 티알90)

중. 건성 피부에 꼭 맞는 모이스처라이저! 천연 보습 인자(Natural Moisturizing Factor) 성분인 소듐 PCA가 함유! 뉴스킨 모이스처 리스토어!

수면 중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모이스처라이저! 뉴스킨 트라이-페이직 화이트 나이트 크림 (갈바닉, 얼굴, 바디, 기미)

뉴스킨 인핸서 샤워하고 바르면 정말 시원하고 촉촉하니 좋아요~ (누스킨, nu skin, 180도, 바디바, 썬크림)

뉴스킨 얼굴(페이스) 갈바닉과 아이크림으로 눈가주름(눈밑주름)과 싸워봐요! (보톡스, 10대, 20대, 남자, 다이어트, 시술, 다크서클, 팔자)

뉴스킨 치약 AP24 알뜰하게 사용하기! (누스킨, nu skin, 치아미백, 치아화이트닝, 방법, 제품, 후기, 스케일링, 저렴, 추천)

뉴스킨의 너리쉬더칠드런 운동에 참여하여 전세계 배고프고 아픈 아이들을 도와요! (기부, 기증, 바이타밀, 월드비전. 기아, 유니세프)

뉴스킨 180도 AHA(아하) - 180° AHA 페이셜 필 앤 뉴트럴라이저 사용후기 (누스킨, Nu skin, 각질, 아하 화장품, aha 각질제거제, pha, bha, 비타민C, 락틱 애씨드, 오트 추출물)

뉴스킨 리프팅팩 사용후기! (피부탄력, 뉴스킨, 리프팅팩, 숨리프팅팩, 가슴리프팅팩, 얼굴리프팅팩, sk2리프팅팩, 헤라리프팅팩, 누스킨리프팅팩, 수분팩, 보습팩, 진정팩, 인핸서, 영양팩, 머..

전문가가 말하는 약산성 제품을 써야하는 이유 (비누,ph,피부,샴푸,폼클렌징,세안제,화장품,클렌저,클렌져,스킨,중성,뉴스킨,누스킨,nu skin,바디바)

의사들이 말하는 안티에이징 기업 뉴스킨, 파마넥스에 대한 동영상입니다.

계면활성제 샴푸의 공포! 생방송 오늘아침 동영상입니다. (계면활성제 없는 샴푸,머리가려움,비듬,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