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컴퓨터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눈영양제 먹기 시작했어요~ (아이케어,파마넥스,뉴스킨,눈건강,청소년,수험생,어린이,추천,루테인,좋은,노안)


컴퓨터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눈영양제 먹기 시작했어요~ (아이케어,파마넥스,뉴스킨,눈건강,청소년,수험생,어린이,추천,루테인,좋은,노안)

요즘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늘어감에 따라서 눈이 건조하고 침침해진거 같아서 눈영양제를 구매했어요. 파마넥스의 아이케어인데요. 베타카로틴 이라는 성분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 눈영양제 먹고 눈이 싱싱해지면 좋겠어요~ ^^

제가 구매한 아이케어 자세히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 아이케어 영양 기능 정보

베타카로틴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 이런분들께 권해드린데요~ ^^

눈의 영양보급을 원하시는 분,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을 하는 직장인


+ 관련글



하루에 3캡슐 드시면 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아침에 일어나면 먹고 활동을 해요. 아침에 안먹으면 잊어먹을거 같아서요~ 아래 제품관련 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좋은성분이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아이케어 자세히 보기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가격을 볼 수 있어요.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 제품관련 정보

아이케어 제품은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 아연을 비롯하여 마리골드 추출물(루테인함유), 블루베리 추출물, 빌베리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 등의 식물영양소를 공급하여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베타카로틴 : 녹황색 채소와 해조류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신체의 필요에 따라서 비타민 A로 전환되기도 합니다.

+ 비타민 C : 대표적인 수용성 비타민으로 오렌지, 딸기, 토마토 등의 과일과 시금치, 양배추, 피망 등의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항산화작용 및 신진대사 증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C의 섭취는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E : 대표적인 지용성 비타민으로 콩, 옥수수, 해바라기씨 기름 등의 식물성기름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세포막의 구조성분인 불포화지방산이 파괴되는 것을 막아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는 작용 등을 합니다.

+ 아연: 인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미량원소로 핵산과 아미노산의 대사에 관여합니다. 육류, 간류,우유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루테인(마리골드 추출물) : 카로티노이드의 일종입니다.

+ 블루베리 추출물 : 철쭉과에 속하는 과실로 원산지는 북미 및 캐나다입니다.

+ 빌베리 추출물 : 블루베리와 유사한 종으로 유럽의 블루베리라고도 불립니다. 과육의 색상은 크림색에 가까운 하얀색으로 잼, 파이, 케익을 만들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