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러닝큐로 인터넷 화상영어 3곳(이보영, 헬로이티, 이램프) 무료체험 하는 방법 (필리핀,원어민,어린이,미국,초등,가격,전화,회화,교육,캐나다)



러닝큐로 인터넷 화상영어 3곳(이보영, 헬로이티, 이램프) 무료체험 하는 방법 (필리핀,원어민,어린이,미국,초등,가격,전화,회화,교육,캐나다)

얼마전부터 러닝큐 마스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어회화에 관심이 많고요. 영어 말하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고 그만큼 얼마나 영어 말하기를 잘 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미래서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요. 영어 스피킹을 향상 시키고 싶으신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러닝큐라는 이러닝 사이트에는 현재 3개의 화상영어 회사(이보영, 헬로이티, 이램프)가 들어와 있는데요. 러닝큐에 가입을 하시면 이 3곳을 자유롭게 오가며 무료체험도 할 수 있고요. 또 무료체험 후에 3곳을 비교하여 원하는 곳을 결정하여 화상영어 교육을 받을실 수 있어요. ^^  러닝큐 둘러보기 >


러닝큐 화상영어 무료체험 방법

1. 러닝큐 회원가입 하기 (회원가입 바로가기 >)

2. 회원가입시 러닝큐 마스터 아이디는 KR3601053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 러닝큐 마스터 아이디 입니다.)

3. 회원가입이 되면 로그인 하세요.

4. 3개의 화상영어 회사중 원하는 곳을 클릭하고 들어가 화상영어 무료체험 신청을 하면 됩니다. 

5. 가능하면 3곳을 모두 무료체험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회사를 선택하여 화상영어 교육을 받아 보세요.


이보영 화상영어 무료체험 (회원가입 바로가기 >)


헬로이티 화상영어 무료체험 (회원가입 바로가기 >)


CNS이램프 화상영어 무료체험 (회원가입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