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송하지 않는 무역으로 권리수익(인세수익)을 만들 수 있는 뉴스킨 비즈니스 (권리수익,대리점사장,수익구조,네트워크마케팅,직접판매,주식배당,부동산 임대수익,오피스텔 임대수익,원룸임..


배송하지 않는 무역으로 권리수익(인세수익)을 만들 수 있는 뉴스킨 비즈니스 (권리수익,대리점사장,수익구조,네트워크마케팅,직접판매,주식배당,부동산 임대수익,오피스텔 임대수익,원룸임..창업, 투잡, 부업권리수익,대리점사장,수익구조,네트워크마케팅,직접판매,주식배당,부동산 임대수익,오피스텔 임대수익,원룸임대수익,빌라임대수익,자본이득,인세,작가 인세,소설인세,부동산인세,휴대폰인세,인세수입,인세)

사실 홈쇼핑에서 MD로 있을때 직장인의 한계를 느끼곤 했어요. 아무리 열심히해도 제가 가지고 갈 수 있는 수입은 한계가 있었으니까요. 그래서 준비했던게 독립해서 무역을 하고자 했던거요. 수년간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를 했어요...그리고 어느날 독립! 무역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힘들었지만...

내 일이고 내가 한만큼 목돈이 들어와서 좋았지요~ ^^



무역은 사실 노트북 한대만 있으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일을 할 수 있는 자유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내가 없어도 돌아갈수 있는 시스템을 늘 찾고 또 찾았어요..관련 서적도 많이 읽고요. 

로버트 기요사키와 몇몇 사람들이 만든 온라인 강연 비즈니스도 알아보다가 그만 뒀습니다. 



그러다 친 누나의 소개로 만난게 뉴스킨입니다. 처음엔 뉴스킨의 파마넥스라는 건강기능식품을 무역형태로 해외로 단순하게 팔려고 했었죠..ㅎ 하지만 뉴스킨 사업강연을 딱 한번 들어보고 저는 이것이 제가 찾던 내가 없어도 돌아가는 시스템 비즈니스, 권리수익을 만들어 주는 비즈니스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버렸습니다. 53개국의 각 나라에 제품이 세팅이 되어 있고 저는 마케팅만 하는 정말 제가 그토록 찾고도 찾았던 비즈니스였습니다. 현재는 미국, 중국, 캐나다, 호주, 대만 등에 제가 만든 회원이 있고요. 물론 한국에 회원이 제일 많지요...권리수익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는 카톡이나 전화를 주세요. 

1:1 미팅으로 사업설명도 가능합니다.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뉴스킨 무역 쇼핑몰 구경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