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정보 Blog/무역 온라인

투잡이나 부업으로 작게 시작해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거 같은데요...요즘 창업, 투잡 고민하는 분들께 잠깐...(뉴스킨, 누스킨, 창업, 투잡, 부업)



투잡이나 부업으로 작게 시작해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거 같은데요...요즘 창업, 투잡 고민하는 분들께 잠깐...(뉴스킨, 누스킨, 창업, 투잡, 부업)권리수익, 네트워크마케팅, 대리점사장, 부동산 임대수익, 부동산인세, 빌라임대수익, 소설인세, 수익구조, 오피스텔 임대수익, 원룸임대수익, 인세, 인세수입, 자본이득, 작가 인세, 주식배당, 직접판매, 휴대폰인세

요즘 직장생활도 불안하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미래도 불안하고 하실꺼에요..저도 직장생활 할때 그랬고..또 무역일을 하면서도 그랬으니까요...지인분중에서...뉴스킨 사업을 시작하신분이 계셔서 궁금한거 좀 여쭤보고..이해가 되서..몇가지 도움 되실까...정리해 드려요..

뉴스킨 사업 열심히 하시는 제 지인인데요...궁금하신건 직접 연락해보세요.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뉴스킨 사업의 큰 장점을 듣고 정리해 봤어요..


1. 일단 창업을 하는데 큰 돈이 필요없다고해요...처음에는 뉴스킨 제품을 입소문내서 누군가 제품을 쓰면..

그거에 대한 5% 캐쉬백을 받는다고 해요..뭐 오케이 캐쉬백..해피포인트 같은거요..


2. 그리고...정식으로 뉴스킨 대리점이 되면 5% 캐쉬백 뿐 아니라...나로부터 소개되어 팔려나간 매출의 9~최대 20%까지 커미션을 받는다고해요...

제가 자세한건 모르니....궁금하시면...제 당골 뉴스킨 사장님께 직접 물어보세요.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


3. 그리고...53개국에 마케팅을 해서...미국, 캐나다, 일본....에서도 회원을 만들어...매출을 일으킬수 있다고해요..

뉴스킨은 제품을 살려면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회원가입시 회원번호가 필요해요...영어로는 Sponsoring id라고 하는데요.. 제 회원번호를 해외에서 스폰서 번호로 사용하면 그분은 제 회원으로 인정되어..그분 또는 그분의 소개로 회원이 되신분들의 매출도 인정이 되어 ..수익을 얻을수 있다고해요..좀 복잡한가요??


4. 내가 배송을 하지 않아도 되요...내가 마케팅을 해서..회원을 가입하시면...그분들이 직접 웹사이트에서 구입하면 알아서 뉴스킨에서 배송을 해준다고해요..얼마다 좋아요..국내뿐아니라..미국에서 누군가 회원가입을 해도..그분은 미국 사이트에서 구입하고..미국 물류센터에서 배송되니..정말 획기적이죠..이부분 때문에 저도 크게 놀랐답니다...


5. 내가 만든 소비자 데이터의 소유권이 인정이 되어...자식에서 상속도 된다고해요...그래서..자식에서 상속이되면..그 유통망에서 만들어진 매출의 커미션을 받을수 있으니..얼마나 좋아요..


6. 가장 큰 좋은점은...일반 회사나, 자영업은 그만 뒀을때 소득이 더이상 나오지 않지만..뉴스킨은 내가 열심히 노력해서...소비자 망을 잘 구축해놓고..재구매가 일어나게 되면 마치 연금소득처럼 나올수 있는 구조라고해요....이부분이 정말 맘에 들어요...


아무튼..자세한건 뉴스킨을 전문으로 하시는 사장님께 물어보세요....아래로 연락해 보시면 자세히 상담해 주실거에요..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