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SBIZ

직장인을 위한 창업세미나, 창업박람회! 개인에게 54개국 판권을 드려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의 국제사업, 중국사업

 


투잡! 창업으로 나혼자 산다! 직장인을 위한 창업 세미나 '무자본, 무점포, 무종업원' 할 수 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직장을 다닐때 미래를 위한 준비로 답답함을 느끼곤 했습니다.

저는 홈쇼핑 MD 였는데요! 그래서 점심 시간에는 근처 서점에으로 달려가서

이런 저런 창업, 투잡에 관련된 책들을 살펴보곤 했었어요!

실제로 직장을 다니면서 추가수입을 벌기 위해서 이런저런 일들을 했는데요.

1. 이베이에 한국제품 팔기

2. 구글 애드센스로 광고수익 벌기

3. 링크프라이스(제휴마케팅)로 광고수익 벌기

.....

이런 일들이 실제로 돈을 벌어주신 했고요...

구글 애드센스는 현재까지도 용돈벌이로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었지만 정말 고민인것은 이런 일들이 제 미래를 준비하는데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저는 몇 년간 남들이 부러워 할 수도 있는 홈쇼핑에서의

직장생활을 접고 퇴사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가 마지막에 있던 해외무역 파트의 경험을 살려서 1인무역을 시작합니다.

약 5년간 약 30개 국가에서 수천명의 바이어로부터 문의를 받았고요~

한국의 많은 제품들을 수출했습니다. (악세서리, 핸드백, 아동복, 여성복...)


그런데 정말 고민인 것은 제 물건들(독점적인 판권)을 수출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독점으로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서는 큰 자본이 필요했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항상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1. 자본이 필요없이

2. 나에게 판권을 주고 (가능하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쪽)

3. 재고부담 없이

4. 주문이 있으면 알아서 공급사에서 전세계에 배송을 알아서 해주고

5.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뭐 그런거 없을까?


그래서 정말 많은 화장품 제조사,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에 컨택을 했지만 개인에게

판권을 그런 조건으로 주는 곳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운이 좋게도 우연히 그런 회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창업 강연을 들었는데요. 첫강연을 듣자마자 제가 찾고 있는 회사라는 것을 깨닫고

정말 심장이 뛰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바로 그 회사와 계약을 하고 사업을 지금까지도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제가 직장을 다니고 있었다면 투잡으로 했을거 같습니다. 

물론 저는 지금 전업으로 하고 있지만 직장을 다니고 계신분들은 투잡을 권해드립니다.


제품 공급사 특징

1. 30년 이상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제조, 유통 다국적 기업(50개국 이상 진출, 미국 회사)

2. 미국 뉴욕 증시 상장(1996년)

3. 유통방법 : 대형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개인에게 판권을 주는 직접판매(Direct Selling)


매일(평일, 주말) 창업 강연이 있습니다.

진지하게 알아보실 분들만 연락주세요! 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톡 : iotcg73

전화 : 010.4754.3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