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파마넥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변비,설사,뉴스킨,누스킨,nu skin,장건강)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파마넥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변비,설사,뉴스킨,누스킨,nu skin)


요즘 장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파마넥스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포스팅 해봐요~ ^^ 제 주변에도 장트러블 때문에 고생을 하시는 분들을 종종 봤는데요.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화장실로 달려가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달리는 고속버스에서 너무나 배가 아파서 버스를 stop 하고 버스에서 내려 고속버스 간이 화장실로 달려가시는 분도 봤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배앓이로 고생을 하는데요. 그런 분들께 정보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자세히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퍼맨텀(Lactobacillus Fermentum)을 함유하고 있어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유산균이란

유산균은 유당(lactose)이나 포도당(glucose)과 같은 탄수화물을 이용하여 젖산(lactic acid)등의 유기산을 생성하는 사람에게 유익한 세균입니다. 성인의 장에는 400여종 이상의 균들이 100조마리 이상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들 균들은 장내 세균총으로 불리며 유익균과 유해균들이 일정한 비율로 균형을 이루고 있으나 섭취하는 식품의 성분, 항생제, 스트레스, 환경조건의 변화 등에 따라 이 비율이 변화됩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장내에 유해세균이 우세하게 되면 각종 영양소의 흡수가 저해될 수 있고, 인체에 유해한 대사물을 배출하여 건강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은 장벽에 부착되어 유해세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의 연동운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영양소의 분해 및 흡수를 도와주는 등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파마넥스만 독점 공급하는 유산균종인 락토바실러스 퍼맨텀(Lactobacillus Fermentum)을 캡슐당 1억군 이상 함유합니다. 이 유산균종은 위장의 산성 조건에 매우 강하며 장내 생존율 및 증식율이 우수합니다.


이런 분께 권해 드립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자세히 보기 >)

배변습관이 불규칙한 분, 장운동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분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