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로또당첨자 로또당첨 유형 5가지 이야기


로또당첨자 로또당첨 유형 5가지 이야기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여유돈으로 인생을 즐기며 사는것은 모든 사람들의 꿈입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 사람들은 가장 빠른길로 로또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로또에 당첨되기는 하늘의 별따기! 그래도 로또에 당첨되는 사람들은 있습니다. 로또에 당첨되는 사람들은 당첨 확률을 어떻게 높일지 유형별로 생각해 봤습니다.

1. 로또는 과학이다. 로또 예측시스템을 이용하는 사람들!
로또의 당첨 확률은 약 800만분의 1이라고 합니다. 과학자들에 의하면 그러면 당첨될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고 하는데요..이렇게 힘들 당첨확률을 높이는 시스템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로또번호를 과학적으로 예측하는 시스템인데요...실제로 이 로또 예측 시스템으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로또번호 예측시스템 구경하기)

2. 로또 당첨 선배들을 따라하는 사람들!
요즘은 로또 당첨 사실을 당당하게 이야기 하고 심지어는 얼굴까지 공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로또 당첨 선배들이 어떻게 해서 로또에 당첨이 되었는지 조사하고 그들을 따라해서 당첨 확률을 높이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로또 당첨자의 얼굴을 TV에서 봤습니다. 자신의 노하우를 이것저것 알려주더군요. (로또당첨자들의 후기읽기)

3. 로또 명당을 찾는 사람들!
로또에도 명당 자리가 있나봅니다. 정말 그...'기'라는게 있나봐요..경남 양산의 GS25에서는 1등이 무려 7번이나 배출되었습니다. 아마도 로또를 즐기시는 분들 분명히 전국의 로또 1등 배출점을 찾아서 돌아다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확률이 높겠죠...^^

4. 재수 좋은 부적을 이용하는 사람들!
약간은 미신처럼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사람의 마음이란게...그런거 같습니다. 뭔가 이게 나를 운좋게 해줄꺼야 하고 생각하면 마음 한구석에 든든한 뭔가가 생기게 됩니다. 이게 바로 부적인거 같아요..요즘엔 이런 부적에 순금가루를 뿌려서 인터넷으로 팔기도 하나봐요..실제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5. 꿈, 운세를 이용하는 사람들!
좋은 꿈을 꾸면 복권을 사라는 말은 많이하죠..사실 그런데 그 꿈이 좋은 꿈인지 아닌지..알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자신의 꿈과 복권운세를 무료로 봐주는 곳들이 있더군요...로또 당첨자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로또에 당첨되기 전에 좋은꿈을 꾼거 같아요. 또 토정비결이나 사주를 보고 그해에 운세에 따라 로또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추천글]
고유가 시대 자동차 보험료 줄이는 10가지 방법
온라인 면세점에서 루이비통, 구찌, 샤넬 구입방법, 신라면세점, 워커힐 면세점, 명품
아이폰4 20개 아이패드 5개 쏩니다
인터넷 대출사이트 16개 조사
내가가입한사이트 한번에 조회하는 방법
로또1등 과학적으로 당첨되는군요. 로또리치 방문기
다른회사 연봉은 얼마일까? 회사 연봉, 월급 알려주는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