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스킨 서울 본사 매장 방문기! 제품 체험, 현장 회원가입, 매장구매 가능해요! (갈바닉, 180도, 비누, 색조 화장품, TRA, TR90,중국,如新,nu skin)



뉴스킨 서울 본사 매장 방문기! 제품 체험, 현장 회원가입, 매장구매 가능해요! (갈바닉, 180도, 비누, 색조 화장품, TRA, TR90,중국,如新,nu skin)


어제 뉴스킨 서울 본사 매장을 다녀왔어요. 비가 와서 갈까 말까 망설였는데요. 다녀오길 잘 한거 같아요. ^^ 뉴스킨 서울 본사 매장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셔틀 버스를 타면 됩니다. 

물론 버스는 공짜입니다. ^^



뉴스킨 본사 건물 밖에서 바라본 뉴스킨 매장의 모습입니다. 저기 바디 갈바닉 보이세요? ^^ 바디 갈바닉은 매장에서도 구매할수 있고요. 뉴스킨 독립 디스트리뷰터의 쇼핑몰에서도 구매할수 있어요. 바디 갈바닉 자세히 보기 >

+ 뉴스킨 제품 구매전 꼭 확인하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여기는 매장 카운터 인데요. 매장에서 바로 제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뉴스킨은 회원가입을 해야 제품을 구입할수 있어요. 그리고 회원가입시 후원자 번호가 필요한데요. 물론 매장에서도 회원가입을 할려면 후원자 번호가 필요해요.

매장 구매시 후원자번호가 필요하시면 저도 뉴스킨 디스트리뷰터이니 제 번호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KR2510580)


+ 중국 뉴스킨 매장에서 구입시

참, 그리고 중국에 거주하시는데 뉴스킨 제품을 구입하고 싶으시면 역시 중국 뉴스킨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중국도 역시 회원가입시 후원자 번호가 필요합니다. 저도 중국 뉴스킨 번호가 있으니 제 번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CN0336794) 아! 그리고 외국인은 여권을 중국분은 신분증을 가져가세요!



1층 매장의 모습입니다. 뉴스킨의 거의 모든 제품을 보실 수 있고요. 제품을 직접 체험 할수도 있어요. ^^ 저기 멀리 여성분들 몰려있는곳이 뉴스킨 제품을 체험하는 곳입니다.




여기는 뉴스킨 제품을 주문하는 곳인데요. 카드와 현금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하시고요. 카운터에 가셔서 제품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제품을 주문하고 결제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매장에 가시기 불편하신 분들은 물론 뉴스킨 디스트리뷰터의 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시면 택배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어요. 뉴스킨 디스트리뷰터의 쇼핑몰 가기 >




보이시나요? ^^ 저기 몰려있는 여성분들! 지금 뉴스킨 제품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역시 입소문이 무섭네요. ^^ 매장에 오시면 저렇게 제품을 직접 보시고 체험하고 구매할수 있어요.




뉴스킨에서도 색조 화장품이 나오는데요. 뉴스킨의 모토가 "All of the goods, None of the bad" 인데요. 평상시에 저도 뉴스킨 색조중에 컨실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민감한 피부인데요. 피부 트러블없이 행복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뉴스킨 색조 화장품 구경하기 >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