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가 사랑하는 뉴스킨 리프트팩...완전 짱입니다! 안발라 봤으면 말을 마세요~ ^^ 회원가입 최대 40%할인한데요


제가 사랑하는 뉴스킨 리프트팩...완전 짱입니다! 안발라 봤으면 말을 마세요~ ^^ 회원가입 최대 40%할인한데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뉴스킨 리프트팩입니다. 파우더랑 액체를 1:1로 적당히 섞어서 얼굴에 붓으로 바르면 간단한데요...바르면 서서히 얼굴을 조여줍니다. ^^ 그...느낌이 얼굴이 위로 당겨지는 느낌...어떻게 표현을 못하겠네요..암튼...정말 왜 이름이 리프트팩인지 알겠어요...올려주는 뭐..그런거 아니겠어요...지인의 소개로 친절한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친절한 쇼핑몰 >]



요렇게 섞어서 얼굴에 쓱싹~~~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