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면 중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모이스처라이저! 뉴스킨 트라이-페이직 화이트 나이트 크림 (갈바닉, 얼굴, 바디, 기미)




수면 중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모이스처라이저! 뉴스킨 트라이-페이직 화이트 나이트 크림 (갈바닉, 얼굴, 바디, 기미)


30대 중후반 부터 얼굴 광대부위에 집중적으로 기미가 생기더라구요. 물론 아주 심한건 아닌데요. 강한 햇빛에 노출되는것도 많이 꺼리게 되었죠. 그래서 선크림은 외출시 꼭! 바르고 나가구요. 어머니께서는 정말 기미가 엄청엄청 심하신데요. 저에게 뉴스킨 나이트 크림을 발라보라고 해서 지금 현재 보름째 자기전에 바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세수를 하고 거울을 자세히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블로그에는 특정 제품의 효능효과를 과대 광고를 하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표현하기 정말 어렵네요. ^^ 개인적으로 소심해서요. 아무튼 전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제품 자세히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뉴스킨 쇼핑몰에는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위해 저녁 스킨 케어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디아세틸볼딘' 을 함유하고 있어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해 줍니다.'라고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뉴스킨 어머니와 함께 사용하고 있어서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  나이트 크림 뭐를 써야 할지 고민하셨던분. 뉴스킨 나이트 크림 정말 강추합니다. 뉴스킨 나이트 크림 자세히 보기 >


+ 할인된 회원가격 보는 방법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